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의정부민락2 분양공고문

LH에서는 콜센터(1600-1004) 등을 통해 입주자 모집공고의 내용과 관련하여 자세한 안내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상담을 실시하고 있으나, 청약자 개인의 다양하고 복잡한 상황에 대하여 정확하지 않은 정보 제공으로 청약관련 사항에 대한 착오 안내가 이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께서는 청약과 관련한 상담은 청약의 참고자료로만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청약자 본인이 입주자 모집공고를 통해 청약자격 등을 숙지하시어 주민등록표등?초본, 등기부등본 등을 발급받아 직접 확인하신 후 신청하시기 바라며, 청약자격 미숙지, 착오 신청 등에 대해서는 청약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니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주택의 입주자모집공고일은 2018.12.06(목)이며, 이는 청약자격(청약신청, 나이, 세대구성원, 주택소유 등)의 판단기준일입니다.
이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주택법」,「공공주택 특별법」,「주택공급에 관한 규칙」등 관계법령 및 최초 입주자모집공고(2017.04.27)를 준용하므로, 최초 입주자모집공고문 및 팜플렛을 통해 단지여건 등을 충분히 확인하신 후 청약하시기 바라며 신청자의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신청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최초 입주자모집공고는 LH 청약센터 홈페이지(apply.lh.or.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준공완료된 주택인 관계로 실물견본주택 및 사이버견본주택은 없으며, 추첨 및 자격검증 결과 선정된 당첨자와 예비자에 한해 실물주택을 공개합니다.
본 단지는 LH CI()를 병기한 브랜드(민락 엘레트)를 사용하고 있으며, 시공업체 브랜드명으로의 변경은 불가합니다.
본 단지의 청약은 PC 또는 모바일앱(App)에서 가능합니다. 모바일앱 사용 시 WIFI에 연결되지 않을 경우 데이터 요금이 부과되며, 스마트기기(스마트폰 등)에 따라 O/S 및 브라우져 버전, 호환성 등의 문제로 일부 사용이 불가할 수 있사오니, 사전에 모바일청약이 가능한지 모바일앱(LH 청약센터)의 ‘인터넷청약연습하기’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청약이 시스템장애 등으로 중단될 경우 일반 PC를 이용하여 인터넷청약을 진행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본 공고문은 2017.04.27 최초 입주자모집공고 및 2017.05.31 추가 입주자모집공고 등으로 계약체결한 이후 해약에 따른 잔여세대 주택을 공급하기 위한 공고문으로, 최초공고문을 통해 동?호배치도, 평면도 등을 확인하신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금회 공급되는 주택은 「주택법」 제64조 및 「주택법시행령」 제73조에 의거 최초 주택공급계약 체결이 가능한 날(2017.06.27)부터 3년간 전매가 금지됩니다. (단 「주택법시행령」 제73조 및 별표3에 의거 해당주택에 대한 소유권이전등기 완료시 3년이 경과한 것으로 봄)
금회 공급되는 주택은「공공주택 특별법」이 적용되는 공공주택으로「주택법」제57조 규정에 의한 분양가상한제 적용주택입니다.
이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주택법」,「공공주택 특별법」,「주택공급에 관한 규칙」등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금회 공급되는 주택의 계약자는 계약체결일(2019.01.03)로부터 60일 내에 잔금 완납 후 입주하여야 합니다.
금회 공급되는 주택은 입주자모집공고일(2018.12.06) 현재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및 경기도 지역에 거주(주민등록표등본 기준)하는 만19세 이상의 무주택 세대구성원에게 1세대 1주택 기준으로 공급(1세대 2인 이상 각각 신청하거나 1인 중복청약 하여 당첨되는 경우 중복청약으로 부적격 처리됨)하며, 입주자모집공고일부터 입주 시까지 무주택세대구성원 요건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만약 해당 자격을 유지하지 못하였음이 판명된 경우 계약이 해제됩니다. 다만, 입주자저축 가입여부, 과거당첨사실여부, 해당 주택건설지역 거주여부, 소득기준 및 자산기준 충족여부는 불문합니다.
입주자모집공고일(2018.12.06) 현재, 의정부민락2 A-6블록 공공분양주택 기계약자 및 그 세대원은 신청할 수 없습니다.(계약체결 후라도 적발 시 계약해제)


금회 공급하는 잔여세대는 59A형 1901동 203호입니다.
금회 공급되는 주택은 전세대 발코니 확장형으로 시공되며, 팸플릿 등으로 동?호배치도, 평면도 등을 확인하신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금회 공급되는 주택은 준공이 완료된 기입주 단지로 추가시설이나 일체의 수선 및 청소 없이 현 상태대로 분양하게 되며, 주택 내부의 하자담보책임기간은 최초입주지정기간의 종료일 익일(2018.02.13)로부터 기산됩니다. 시설물별 상세 하자담보책임기간은 LH하자상담콜센터(1600-100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주택규모 표시방법은 법정계량단위인 제곱미터(㎡)로 표기하였습니다.(㎡를 평으로 환산하는 방법 : ㎡ × 0.3025 또는 ㎡ ÷ 3.3058)
주거전용면적은 주거의 용도로만 쓰이는 면적이며, 주거공용면적은 계단, 복도, 현관 등 공동주택의 지상층에 있는 공용면적이고, 그 밖의 공용면적은 주거공용면적을 제외한 지하층, 관리사무소, 노인정 등의 공용면적입니다. 
각 세대별 주거공용면적은 단지전체의 주거공용면적을 세대별 전용면적 비율에 따라 배분한 것으로 계약상 주거공용면적이 해당세대 또는 동의 공용부분 실제 면적과 일치하는 것은 아니며, 동일한 주택형의 경우라도 해당세대 주거공용부분은 동·호별로 형태 및 면적 등이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난방방식은 지역난방, 구조는 철근콘크리트벽식구조, 지붕은 평지붕으로 시공됩니다.


금회 계약자는 계약체결일인 2019.01.03(목) 계약금을 입금하고 2019.03.03(일)까지 총 60일 내에 잔금 완납 후 입주하여야 합니다.
계약자는 입주시 융자금(주택도시기금)에 대한 차용인 명의를 LH에서 계약자의 명의로 변경하거나 융자금 전액을 융자금상환계좌에 일시 납부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 입주일부터 상환일(대환일)까지 발생한 융자금에 대한 이자를 계약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융자금(주택도시기금)은 주택대금의 일부로서 잔금납부일로부터 60일 이내에 반드시 상환(대환)되어야 합니다.
본 주택은 최초 분양가격에 주택도시기금의 이자를 더하여 주택가격이 결정되었습니다.
상기 공급금액에는 발코니 확장금액 및 취득세 등의 제세공과금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각 주택형별 지하주차장에 대한 금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동 주택단지는 후분양 주택단지로서 공정상 마이너스 옵션의 선택적용이 불가합니다.